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셀럽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셀럽입니다. 스티커를 붙여서 인물을 완성해요. 작가, 가수, 화가, 혁명가, 배우, 무용가 알만한 인물이 나옵니다.

모르면 스티커 바탕지 뒷면에 짧은 소개가 나와요. 인물 이름과 어떤 활동을 했는지 찾아보며 공부도 할 수 있죠.


스티커 페인팅북 하는 방법 소개. 원하는 셀럽을 고른 후 뒷면 스티커지를 절취 후 스티커 이니셜과 숫자 번호를 찾아 하나씩 붙여서 완성합니다.

책 전체 잘취선이 있어 손에 힘을 주면 쉽게 자를 수 있어요. 바탕지를 완성 후 나만의 갤러리를 완성하세요. 액자에 걸어 놓으면 완성도는 배가 됩니다.


목차 총 10작품 어떤 작품을 만드는지 미리 보아요.

이번에 영화 개봉한 엘비스 프레슬리도 만나 볼 수 있고 최고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 빈센트 반 고흐 화가 추억과 누구나 좋아하는 인물을 스티커를 붙여 내 손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작품 중 프리다 칼로 멕시코 화가를 완성했습니다. 화려한 화관과 액세서리 귀걸이를 하고 있죠. 자화상을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티커는 한 면 1장으로 나오고 알파벳 구역별로 컬러로 나뉘어 있어 원하는 위치의 스티커를 찾기 쉽게 나와 있어요.

바탕지 숫자도 선명합니다. 붙이면서 헛갈리는 게 없었어요.


핀셋을 사용해 정확히 붙이려고 했어요. 너무 작은 스티커는 없어서 핀셋 없이도 붙이기 어렵지 않아 보여요.

눈만 붙여 놓아도 강렬한 눈빛이 살아있지요. 얼굴부터 완성하고 파란 슈트, 손, 화관 순으로 완성했어요.


얼굴을 붙이고 보니 피부색이 남아서 바탕지를 자세히 보니 선도 스티커였어요.

조각들을 자세히 보시면 명도 차이가 있어서 완성하고 보면 입체감이 살아 있답니다.





바탕의 녹색 열대 식물과 자화상 스티커로 완성한 프리다 칼로 조화롭고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스티커북을 하면 집중도가 확 올라가요. 완성하는 만족감도 크답니다.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