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사의 러블리 페이퍼 돌
오천사(O1004)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페이지를 넘기면 오천사님의 멋진 일러스트를 먼저 감상할수 있어요. 종이인형으로 나오지 않은 것도 있지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목차

12가지 스타일을 볼수 있는데 수 많은 의상들 중에서 한가지는 아이 옷이라 어찌나 귀여운지 몰라요.


일상적인 러블리 데이트룩과 프레피 룩, 모던 룩과 한복은 드라마 의상 같고, 신화속 긴 드레스는 우아한 느낌, 동화 속 공주들 속 특히 신데렐라와 인어공주 의상은 반짝반짝 효과로 판타지 느낌을 더 강하게 줘요.

레트로 룩은 요즘 부캐 캐릭터가 떠오르고 스포티룩은 편한 스타일이 멋집니다.

패턴룩은 체리, 체크, 땡땡이, 하트 패턴이 귀엽고 멋스러워요.

스페셜룩으론 크리스마스, 할로윈 코스튬 의상 등을 볼수 있어요.

종이인형 예시 속 모든 작품이 실려 있어요. 이걸보며 똑같이 코디해도 좋고 종이 인형 보디, 헤어, 옷 스타일, 슈즈 자유롭게 만들어요.


평면인 종이인형을 만들어 옷갈아 입히며 놀아요. 어른은 추억을 아이에게는 집콕 코디 옷갈아입히는 패션 놀이를 즐길수 있어요.

1가지 패션당 포즈가 기본적으로 같고 약간씩 다른포즈가 나와요.

종이인형도 1가지 패션당 하나씩 수록해요.

헤어 머리 스타일의 색이 들어간 부분을 접지 않고 끼워주는것 외에 특별한 사용설명서는 없어요.

종이인형을 자르고 옷 선대로 접어 입혀 주면 끝 입니다.


종이인형 뒷면 종이도 다양한 패턴으로 나오고 종이질도 두꺼워서 그냥 사용해도 좋아요.


완성후 예쁘게 사진을 찍을 바탕지도 2가지 수록합니다. 분홍색 벚꽃과 노란 장미 바탕지속 금색 테두리가 액자 같이 나와 있어요.


저는 로맨스 판타지에 나오는 로코코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은 종이인형을 만들었어요. 앞에 있던 예시와 다른 헤어 스타일을 매칭했는데 잘 어울리죠. 앞에서 본 예시와 다르게 꾸미는 재미가 있어요. 나만의 스타일의 종이인형을 만들어요.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