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바빠와 힐링 컬러링북 -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바라바빠 컬러링북 1
홍원표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라바빠란 캐릭터를 컬러링북으로 처음 접했는데 처음봤을땐 무심해보였는데 계속보고 있으니 살짝 미소짓고 있는 표정들이 너무 귀여워요.

매직펜으로 낙서하듯 슥슥 그린 일상, 캠핑, 서울구경, 겨울 각각의 테마 일러스트를 컬러링하며 힐링해요.

캐릭터 소개. 메인 캐릭터인 바라바빠와 반려견 무시, 반려묘 로묘를 소개해요.

바라바빠는 외계인 이랍니다.

 

책 속에 나와 있는 일러스트 몇가지를 작게 채색한 모습을 보여줘요. 채색할때 참고하면 좋아요.

 

 

 일러스트별로 제목이 붙어있어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아래부터는 채색한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첫 페이지를 파버 색연필 24색으로 컬러링 했어요.

무시와 로묘 얼룩 무늬와 주위 하트를 컬러풀하게 다양한 색으로 칠해봤어요.

종이질이 두꺼워서 물감, 색연필 등 자유롭게 사용하라고 나와있어요. 마카로 살짝 도전해 봤는데 뒷면에 묻어나네요. 물감이 있으면 넓은 면적이나 배경을 칠하면 좋겠어요.

 

 

 

아래 사진에서 부터는 플러스펜으로 컬러링했어요.

숲, 자연을 모티브로 나뭇잎과 나무가 많은 일러스트를 골랐어요. 요즘 가을이라 나뭇잎이 떨어져 단풍색으로 물든 가을로 칠하려고 노력해봤습니다.

 

 

 

 

 

바라바빠 가족(?)이 있는 모습을 컬러풀하게 채색 뒷면에 하나도 안묻어나요. 주변의 반짝반짝 별과 행성, 플라워와 나무열매, 눈송이, 구름과 무지개, 거품과 배와 불가사리 등 으로 장식된 패턴이 꽉차있어 멋지게 완성되었어요.

바라바빠와 모습은 같지만 헤어스타일 머리의 꽃과 리본, 왕관 장식으로 같이 다른 개성있는 모습이 사랑스럽게만 느껴집니다.

머그컵은 심플하게 검정색으로 칠했어요.

 

곧 다가올 겨울 요새에는 눈이 쌓일만큼 안내려 눈사람을 크게 만들순 없지만 옛 추억을 살려 눈사람 속 눈송이도 그려놓고 바라바빠 따뜻하게 보냐길바래 빨간색으로 칠했어요.

아래는 문화 색연필 100색으로 색을 다양하게 넣으려고 노력했답니다.

옛날 드라마 보면 추억 속 군고구마 파는 모습이 연상되죠. 요즘 군고구마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수 있고 노점은 붕어빵만 보여요.

 

 이 책은 출판사로 부터 무료로 증정받아 직접 보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