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3-2024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전국 여행 가이드북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에이든 여행지도 시리즈가

핫하디 핫합니다!

저는 좋은 기회로

에이든의 많은 지도 시리즈 중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서평단으로 당첨되어 받아보게 되었어요!

에이든 여행지도는

2020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관광벤처기업인 주식회사 타블라라사에서 만든

여행지도 브랜드인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박!👍

입니다!







<구성>


네모난 박스에 들어있는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파손이나 구겨짐 없이 배송되는 것도

참 중요합니다.

일단 합격!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다양한 세트 구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1 사이즈의 지도들과 (2장)

미니 가이드북 1권

다녀온 곳을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

그리고 에이든 트래블 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여행지도

에이든 여행지도는

나무를 훼손하지 않고 돌가루로 만들어진

고가의 수입 종이로 제작되어

물에 전혀 젖지 않고

수백번을 접었다 폈다 해도 해지지 않는

특수 지도라고 합니다👍

만져보면 코팅이 된듯한

보들보들한 촉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지도는 전국 여행지 3500 곳을 담은

전국 여행지도와




경기 북부/ 남부 여행지를 상세히 소개하는

경기도 여행지도

총 두장이 들어있어요.

전국의 수많은 여행지를

지도 하나에 이렇게 담았다는게

너무 너무 대단하고

감사하기까지 합니다!!

에이든 전국 여행지도에는

단순히 여행지만 정보만 담겨 있는것이 아닌

여행지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과(음식점)

카페 정도들도 소개해주며

자연휴양림 등 숲/공원

캠핑장, 해수욕장등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여행지들을

아주 상세하게 담아 놨어요.




우리 동네는 어떻게 소개되어 있는지

제일 먼저 확인해 봅니다 ㅎㅎㅎ

경기지역은 지도가 하나 더 있어서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혹시라도 지도를 크게 펼치기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볼 수 있는 가이드 북이 있으니

지도와 가이드 북.

두가지 다 번갈아 가며 여행 다닐때 참고하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가이드 북에는

"역사 여행지도" 라는 테마로 된 지도가 있어요.

아는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여행지에 대한 역사나 문화를 미리 공부하고 가면

여행이 더 풍성해지더라구요.

여행 계획을 세울때나

여행을 하고 있을때나

에이든 여행지도와 함께 하면서

여행 장소와 함께 그곳의 역사를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게 해주니

여행지에 대한 이해와 추억이

더 오래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냥 단순히 여행지 정보만을 담은게 아닌

여러 방향에서 여행자들을 이해하려 하고

그들을 위해 만든 여행지도 임이 분명하네요!



그리고

트래블 노트

에이든의 아날로그 감성은

지도와 가이드북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ㅋㅋㅋ


여행지마다 꼭 가야할 랜드마크

먹킷 리스트

쇼핑 리스트

체험해보면 좋을 액티비리 리스트

그리고 TO DO LIST 까지👍

여기 뭐가 맛있지?

뭘 사야하지?

여기서는 뭘 해야하지?

여행 계획하면서 이런 고민 자체가 귀찮아

여행을 미루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에이든 트래블 노트 하나면

실시간 여행 계획 다이어리로 사용하면서

체크 리스트를 통해 정보도 얻고,

시행한 것은 체크하고, 스티커 붙이고

다꾸하는 기분도 들거 같구요^^

너무 좋네요~~

지금

스마트폰 하나면 모든 정보를 다 알 수 있는

스마트 시대라고 하지만

요즘 다시 레트로,

아날로그적인 감성들이 유행하고 있으며

저도 아날로그가 더 좋아지는거 같아요.




아날로그는 디지털에 비해

진부하고 불편하다는 인식을

단번에 없애주는!

에이든 여행지도!!

주말마다 어디든 여행 떠나고 싶은데

인스* 검색은 이제 지겹구요.

네이* 검색은 귀찮구요.

나가고는 싶으나 어디를 가야할지 몰라서,

그냥 집근처에서 맛있는거나 먹자! 했던

날이 많았는데요.


해외여행도 에이든 여행지도와 함께 하면 문제없네요 ㅋㅋ

이제는 그런 고민을 덜어줄

고마운 여행 친구가 생겼습니다 ^^

그냥 지도만 펼치고

여기가자! 하면 되거든요 ㅋㅋㅋ

너무 좋네요~~



여행 지도는

에이든 여행지도가

가장 잘 만듭니다.


우리나라 전국여행

에이든 여행 지도와 함께 하시는거 어떨까요?

이제 집집마다, 차에다가

에이든 여행지도 하나씩은 필수템입니다!

✔️가이드북과 지도를 동시에 보고 싶으신 분들

✔️여행준비가 귀찮으신 분들

✔️가이드북이 무겁다고 느껴지시는 분들

✔️인터넷 정보 서칭이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

✔️여행과 아이들 지리 교육을 동시에 하고 싶으신 분들

이제,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와 함께

국내여행 바로바로 쉽게 떠나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