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돈키호테
김호연 지음 / 나무옆의자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제본서평단#김호연#나의돈키호테#나무옆의자
'불편한 편의점'의 좋은 기억으로 기대했던 새작품을 먼저 읽어볼 기회가 생겨 넘 감사했다.
분량이 적지않아 몰입도에 비해 읽는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린듯 싶다.
현실에 치여 고향에 돌아온 주인공이 옛추억의 장소에서 유투버로 새로운 꿈을 실현해 가는 과정이 요즘 사회의 모습을 잘담아 내며 희망적인 메세지로 지친현실에 위안을 주는 이야기였다.
여전히 SNS와 미디어는 어렵고 불특정다수와의 소통이 무서운 옛날 사람에게 신선한 시선을 주는 설정이기도 해서 좋았다.
꿈을 쫒아 살아가는 돈아저씨의 이야기가 나에게는 더 와닿았고 결말도 맘에든다.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