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내가 되고 싶어요 쉬는시간 청소년 시선 1
나태주 지음, 하상만 엮음 / 쉬는시간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쉬는시간 #나는그냥내가되고싶어요 #나태주시집 #시집추천 #북스타그램
나태주님의 청소년을 위한 시집이라니 감수성이 필요한 아들에게 선물하기 딱인 책이 나왔다.
이미 많이 알려진 시들도 많고 정말 힘든시기를 지나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로 꽉차있는 시집이다.
다 좋고 해주고 싶은 말들이지만..어렵게 딱하나를 골라 읽어주며 아들에게 책을 건냈다.
...
요새
네 마음 속에 살고 있는
나는 어떠니?
...
부디 한편한편씩 읽으며 시인의 마음이..엄마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
좋은 책을 만들어 주신 출판사에 감사하다.
다만, 엮으신 분이 국어교사여서 그러셨는지 마지막에 수록된 '독후활동지'는 좀 거슬렸다. 청소년들도 독후활동말고 그냥 좋아서 시를 즐길 수 있게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듯..^^;;
좋은 책을 소개할 기회를 주신 출판사에 감사드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