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강아지에게 생긴 일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3
치히로 이노우에 지음, 유보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아기가 생기게 되면 반려동물을 어떻게 아기와 함께 키워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는데요. 강아지들은 새로운 아기라는 생명체를 본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귀여운 쌍둥이 강아지들이 아기를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귀여운 그림책 #쌍둥이강아지들에게생긴일 을 읽어보았어요.





노란색의 표지에 목도리를 잡고 싸우고 있는 강아지들.

#쌍둥이강아지들에게생긴일 책속에 나오는 강아지들은 정말 귀엽지만 엄청난 장난꾸러기들이예요. 늘 사랑을 받고 지낸 강아지들이지만 어느날 아기가 생기면서 사랑을 독차지하는 우선순위에서 밀려나는 일을 겪고 말죠. 동생이 생기게 된다면 첫째가 느낄 감정도 비슷할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사랑을 독차지할 계획을 세웁니다. 강아지들의 모습도 아기의 모습도 한장한장 사랑스러운 그림들이 가득한 그림책이었어요. 쌍둥이강아지들의 계획은 절반의 성공이었지만 그래도 네가족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는 기분좋아지는 그림책이었어요. 

강아지를 좋아하는 아들도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아이의 시선에서 귀여운 강아지의 일상을 볼 수 있고 갑자기 찾아온 동생이라는 낯선존재와도 함께 잘 지낼 수있는 방법을 알려주는책! #쌍둥이강아지들에게생긴일 추천합니다.



*알에치코리아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