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오의 축복 - 하나님의 자녀로서 누리는 최고의 축복
서삼정 지음 / 두란노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가이오의 축복

 

이 책을 읽기 전 가이오가 누구인지 잘 몰라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전에서 가이오를 찾아보면 성경의 9군데에서 가이오의 이름을 발견할 수 있는데 마게도냐인, 바울의 동역자, 고린도인, 바울의 식주인, 바울에게 세례 받은 자, 요한 삼서를 받은자 이니 전기 2인 중의 1인인지도 모르겠다. 데베인, 바울을 따라 아시아까지 간 사람 등으로 나옵니다.

 

하나님의 꿈을 가슴에 담고 살면 열정이 생기게 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꿈이 있을 때 열정이 생깁니다. 더구나 그 꿈이 가치 있는 것일 때는 더욱 열정이 생깁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을 할 때 열정이 넘칠 것입니다.” 가이오의 축복. 107p

 

이 책은 요한 사도가 가이오를 위해 기원한 축복을 중심으로 해서 보다 근본적이고 크신 하나님의 복에 대해 말합니다.

이 복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성령으로 거듭날 때 타고나는 하나님의 자녀의 복이며, 오늘 우리의 삶을 통해서도 누리는 복입니다.” 가이오의 축복 12p

 

이 책의 내용은 우리가 가장 좋아 하는 축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근데 우리가 항상 생각하며 받기 바라는 축복이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기 원하는 축복의 이야기이며 우리가 바르게 구해야 하는 축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바르게 구하며 받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가 사는 이유, 범사가 잘되어지는 이유는 우리가 이 땅에서 잘 먹고 잘 살기 위함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알고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알고 실천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이 만드신...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살아가는 축복입니다.

 

가이오의 축복에서 많은 문장들이 나에게 도전이 되었는데 그 중에 하나님의 꿈을 가슴에 담고 살면 열정이 생기게 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꿈이 있을 때 열정이 생깁니다. 더구나 그 꿈이 가치 있는 것일 때는 더욱 열정이 생깁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일을 할 때 열정이 넘칠 것입니다.” 글귀가 가장 도전이 되었습니다. 지난 일 년에 사역을 볼 때 열정이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먼저 포기 하고 그럼으로 하려고 시도조차도 하지 않을 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 문장 처음에 하나님의 꿈을 가슴에 담고 살면 열정이 생기게 됩니다.” 라는 부분이 나의 열정 없음에 후회와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일을 한다면서 내 힘으로 하려고 하고 있구나.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원한다면서 내 뜻대로 살려고 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열정이 다시 회복되기 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