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 아름답게 만들기/Hello, Ribbon>을 읽고 리뷰해 주세요.
내몸 아름답게 만들기 - 화장보다 아름다운, 성형보다 놀라운 뷰티혁명 내몸 시리즈 4
마이클 로이젠.메멧 오즈 지음, 유태우 옮김 / 김영사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아름다움은 신드롬으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 같지만  

 예전부터 우리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살아왔다.  

 이 책은 내몸에 관한 아름다움을 총망라한 책이 아닌가 싶다. 

 

나는 내몸 사용설명서는 책이 있어도 읽어보지 않았다. 

큼지막한 손가락으로 YOU라고 가리키고 있는 표지가 맘에 안들어서  

책은 손에 집을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하지만 내몸아름답게 만들기는 핫핑크색깔로 그런 나의 마음을  

조금 누그러뜨린 책이다.  

 

만약 이책이 정말 뷰티에 관한 책이었다면  

아무리 전문가가 썼어도 100p정도 읽다가 손에서 놓았을 것이다.  

 

하지만 아름다움에 관하여 역사적인 검토와 실천 방안  

그리고 외적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내적 아름다움까지 총 망라한 책이라  

다각적으로 자신의 아름다움과 인류의 아름다움까지 다시 생각 해볼 수 있게 하는 책이라 

 심적으로 외적으로 아름다워 지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