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펭귄 도감 딩동~ 도감 시리즈
이원중 엮음, 김웅서 감수 / 지성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4살인 저희 아들은 뽀로로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하려는 책은~ 지성사의 딩동 시리즈 중 한 권인데요~

뽀로로뿐만 아니라 요즘 핫한 펭수의 캐릭터인

펭귄을 한 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책이랍니다 :-)


아쿠아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황제펭귄부터,

노란색 눈을 가진 노란눈펭귄, 바위 사이를 뛰어넘는 바위뛰기 펭귄 등

다양한 펭귄들의 모습을 생생한 사진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실감 나고 재미있는 책! 딩동~ 펭귄도감

저희 아들도 펭귄도감을 주니 엄청 신나하면서

엄마 빨리 보자고 재촉하는 모습이었어요~ 오구오구 :-)



지성사 딩동~펭귄도감에는 총 18마리의 멋진 펭귄들이 나와요!

다양한 펭귄의 생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책은

딩동~ 도감 시리즈뿐일 거예요.

종류마다 다른 펭귄의 생김새와 생태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어 너무 유익한 책이에요.



도감책은 아이가 얼마나 흥미를 갖고 보느냐가 관건일 텐데요~

엄마가 봐도 생생한 펭귄의 모습들!

아이에게 보여주니, 이건 아빠펭귄~ 이건 엄마펭귄~ 이건 내펭귄 하면서

호기심과 흥미를 가지고 책을 보더라고요~


아직 스스로 읽기 안되는 연령인지라,

아이에게 펭귄 사진을 보여주고 특징을 설명해주면서

함께 읽어 주었는데요~

한번 쭉 보고 나더니 더더~하면서 더 읽어 달라고 조르더라고요!

책 한 권을 5번이나 읽어준..ㅋㅋ


다른 펭귄책도 읽어준 적이 있지만,

생생한 사진과, 특징을 관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펭귄에 대해서 잘 몰랐던 저에게도 너무 재밌고 유익했던 책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색 눈이 너무너무 예쁜 노란눈펭귄이 제일 좋았고,

아이는 덩치가 가장 크고 위엄 있는 황제펭귄을 제일 좋아했어요 ㅎㅎ

딩동~ 펭귄도감을 통해 펭귄의 모습이나 생태를 자세히 관찰하고

아쿠아리움이나 동물원에서 직접 보여주면,

아이도 더욱 쉽게 펭귄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온라인 서점에서 딩동~펭귄도감 구매하시면,

펭귄 피규어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니~

책 구매하시게 되면 선물도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