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스티커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나미 그림 / 키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움의 붙였다 떼었다 바다동물 스티커는,

상어, 고래, 문어, 열대어 등 총 53개의 바다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각, 촉각 놀이로 딱인 놀의 북이에요!

저희 아들은 요즘 아기상어 동요에 푹 빠져 있는데요~

바다동물 스티커 받자마자 아빠상어, 엄마상어, 아기상어 외치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



위쪽에 손잡이가 있는 가방 모양이라,

언제 어디든 들고 다니며 놀이할 수 있어 너무 좋은데요~

특히 이동하는 차 안에서 지루할 틈 없이 놀아줄 수 있어서 엄마 대만족 :-)



보통 스티커 북은 2페이지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키움 붙였다떼었다 바다동물스티커는 놀이판이 3면으로 되어 있어요~

바닷속 풍경이 그려진 널찍한 배경판에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다양한 위치에 붙이고 떼면서, 이야기도 만들어 들려주니 아이가 더 좋아했어요~



스티커 모양과 똑같은 바다 동물을 찾아 붙여볼 수 있는 판도 구성되어 있어,

모양 맞추기 놀이도 할 수 있는 바다동물스티커!

폭신폭신한 쿠션 재질 스티커에도 올롤복록 입체감이 있어

촉각 자극에도 너무 좋고, 떼고 붙이면서 대,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무독성 친환경 소재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


꽤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예쁜 아들내미~

끈적임 없는 스티커 재질이라

붙였다 떼었다 반복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아이 만족도도 높았답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놀이하다 보면 창의력도 올라가고,

눈과 손의 협응력 발달에도 좋다고 하니 엄마 맘에도 쏘옥~ 굿굿!!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키움 붙였다떼었다 바다동물스티커!

이거 하나면 주말 내내 아이와 뭐 하지?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 것 같아요 :-)

바다동물 좋아하는 모든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놀잇감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