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돈이 되는 시대 - 개인도 브랜드가 되는 시대,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다.
강사라 외 지음 / 더로드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에도 수많은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창작자가 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하지만 의욕만 앞서고 실행을 하지 못하거나,
잘 될지 불안하여 주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 물결 속에서 평범한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목소리로 수익을 창출하고
새로운 삶을 개척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 다섯명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 각자의 강점을 살려
콘텐츠를 만들었지만
나답게 표현하는 것이 결국 누군가에게 닿는다는
공통된 깨달음을 줍니다.
박유련 저자는 AI를 활용해
콘텐츠 제작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을,
강사라 저자는 책쓰기라는 강력한 도구로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경력 단절 후 그림책 전문가가 된 정채빈 저자는
좋아하는 일을 어떻게 직업으로 만들 수 있는지 보여주며,
김나리 저자는 진심을 담은 메시지로
사람들과 연결되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청화 저자는 컬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감성을 더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이론에 그치지 않고,
현실적인 경험을 담아냈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일상과 경험을 소중히 여기고
용기를 내어 시작하는 것에서 시작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통해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예비 창작자나, 퇴사나 경력 단절 이후
새루온 도전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의 책 제공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