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손님 응대할 때 꼭! 쓰는 네 가지 표현 - 매장에 외국인 손님이 왔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김명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의 세계적 위치가 올라감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외국인을 보지 못하는게 신기할정도죠. 이러다보니 산점, 카페, 미용실 등 다양한 업종에서 외국인 손님을 응대하는 일이 일상이 되고 있습니다. 외국인고객과 대화와 소통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기술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외국인 손님을 응대해야 할 때 실제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책입니다. 다양한 업종에서 일하시는 분들과 인터뷰와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인 손님을 응대할 때 자주 맞닥뜨리는 상황을 꼼꼼히 기록했습니다.
책을 펼쳐보면 상점, 의류매장, 화장품 매장, 식당, 카페, 숙박업소, 교통수단, 미용실 등 외국인이 흔하게 갈 수 있는 곳을 중심으로 여러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담았는데요. 각 상황마다 네가지 문장으로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저도 자영업을 하는 입장으로 외국인들을 만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이 책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 어떤 상황이든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국인 손님을 자주 접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의 책 제공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