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해내는 생각의 습관 -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하루 10분 기적의 습관
바바 케이스케 지음, 정지영 옮김, 서승범 감수 / 더블북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마토 판매사원인 주인공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악착같이 일해도 토마토 판매 실적은 떨어지고 해고되기 직전이었습니다. 이 때 주인공은 노신사를 만나는데요~

노신사는 토마토를 하나 주면 토마토를 많이 팔 수 있는 지혜를 가르쳐 주겠다고 제의합니다. 반신반의하던 주인공은 노신사에게 토마토를 주었습니다.

노신사는 주인공에게 자신을 변화시키고 성장시키기위한 목표를 세우라고 조언합니다. 주인공은 3년뒤 토마토 매장을 전 세계 10개국에 오픈하는 토마토 왕자가 되겠다는 목표를 잡습니다. 이후 노신사는 목표달성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8가지 질문을 알려줍니다.
M215 매월 2회 15분간 네가지 질문
D110 매일 1회 10분간 네가지 질문
주인공은 노신사의 말대로 실천하고 마침내 토마토 왕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성공을 향한 첫걸음이 어려운 이들에게 달성하고 싶은 목표 정하는 법, 그 목표를 구현해내는 방법을 재밌는 스토리를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디어나 책에서 보여주는 사람들의 성공스토리는 먼나라 이야기처럼 들립니다. 특히 AI가 사람을 대체하는 시대에는 더욱 소외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지만 이대로 도태될 수는 없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8가지 질문에 10분을 투자하면 변화는 시작되고 더 빨리 성장할 것입니다.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매일 10분의 습관을 통해 성공을 하고 싶다면 이 책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의 책 제공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