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그림으로 보는 참 쉬운 세계사
베르트랑 피슈 지음, 디디에 발리세빅 그림, 김현희 옮김, 송영심 감수 / 풀빛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도와 그림으로 보는 참 쉬운 세계사~~

책의 표지를보니 흥미로운 세계사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한국사에 관련되 책은 많지만 세계사를 이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책을 만난 경험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세계사는 양이 너무 방대해서 선사시대부터 20세기 현대가지 전체를 한권에 다룬 책은 더욱 만나보기 힘들었습니다.

옛날 사람들이 상상했던 지구와 오늘날 우리가 사는 지구의 모습까지 세계사의 도입부분이 새롭습니다.

선사시대부터 고대, 중세,르네상스시대, 근대 산업혁명시대를 거쳐 20세기에서 현재까지의 이야기를 지도와 그림으로 펼쳐나갑니다.

그림도 재미있고 한폐이지 한폐이지 너무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보아도 너무 흥미로워 할 것 같습니다.

세계사가 압축되어 있는 이야기지만 책을 한권 읽어 보면 시대의 흐름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또 각 시대에서 알아야하는 주요사건들을 기억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 중간중간 중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파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페이지는 책을 펼쳐 더 넓은 면을 활용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지도와 그림으로 보는 참 쉬운 세계사는 만만하게 세계사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어려서부터 이렇게 재미있게 세계사를 접하면 세계사에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역사적 지식을 쌓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색감이 너무 좋아 아이들이 책을 좋아할 것 같습니다.맨 뒷부분에는 퀴즈를 실어 아이들이 책의 내용을 상기 시킬 수 있습니다. 찾아보기에서는 내가 궁금해 하는 것을 단어로 해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지도와 그림으로 보는 참 쉬운 세계사를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세계사 여행을 떠나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