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션맨이 왔어요! 그림책은 내 친구 33
미니 그레이 글.그림, 황윤영 옮김 / 논장 / 201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트랙션맨이 왔어요. 

울 아들 책이 도착하자마자 밥먹는 것도 잃어 버리고 열심히 읽은 책입니다. 

표지만 봐도 그냥 넘어 갈수 없지요.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까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얼마전 보고 온 아이언맨의 영향도 한몫한 것 같습니다.

요즘 울 아들 00맨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입니다. ㅎㅎ.

주변 사물들을 이용한 작가의 유머와 창의성을 보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설거지통에 들어가 행주 대마왕을 만나고 쓱쓱 솔의 활약도 신이 납니다.

울 아들은 쓱쓱솔의 활약이 제일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트랙션맨의 변신도 흥미진진 합니다.

할머니가 떠주신 뜨개옷.. 반전있는 이야기입니다..

이 옷은 정글용이랍니다.

아이의 장난감에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 주시는 할머니의 따뜻한 마음도 전해집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의 표정이 이야기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이 책은 그림이 너무 중요한 역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몇번이고 반복해서 읽고 그림만 보고...

어른인 제가 봐도 재미있습니다.이 책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도 날개를 달것 같습니다.

트랙션맨은 친구가 많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악당도 많고요.. ㅎㅎ

물속으로 이불로 정원으로 안다니는 곳이 없습니다.

울 아들 자기도 트랙션맨을 갖고 싶다고 합니다.

트랙션맨 피규어 인형도 함께 판매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아이들이 상상의 날개를 펼쳐 신나는 모험이야기 2탄, 3탄도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트랙션맨과 쓱쓱솔이 메달을 걸고 있는 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보는 우리들의 입네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

우리 아이에게 특히 지금의 저에게 꼭 필요한 마음 같습니다.

이 책의 작가는 미니 그레이라는 영국의 작가인데 이 작가의 다른 책들도 궁금해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