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2 - 반격하라! 접두사 워드펫들의 계속되는 공격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2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두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반격하라! 접두사 워드펫들의 계속되는 공격...

이번에도 건이와 친구들이 캣우먼과 함께 떠나는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의 여정이 계속 됩니다.

1권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접두사마법이 소개되어집니다.

여러,다수의 뜻의 접두사 multi-부터 ~의 아래애 뜻을 가진 접두사under,sub,하나의,둘의 셋의라는 뜻의 접두사uni,bi-,try-,~이 아닌,~하지 않는이라는 뜻의 접두사un-,im-,in까지 어쩜 그 단어에 너무 맞는 캐릭터들이 읽는이의 머릿속에 단어들을 넣어주는 느낌이 듭니다.

워드펫 멀티. 마법공격을 당하면 당할수록 숫자가 늘어나는 워드펫 멀티가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세 쌍둥이 도깨비 유니, 바이, 트리도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워드펫 유니민은 강시 워드펫입니다.

강시 인형을 사고 강시처럼 뛰어 다녔던 옛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무슨일이든 열심히 하면 안되고 잘 해야된다는 말이 떠올랐습니다.

영단어의 원리를 알고 단어를 만나는 것과 모르고 열심히 만나는 것은 천지 차이일테니까요.

이야기 단락단락마다 Wordpet Reserch 란에 소개되어졌던 접두사가 정리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루루의 접두사 마법 특강에서도 단어를 머릿속에 정리할수 있는 폐이지를 만들어 놓은 접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영어를 잘하려면 단어를 많이 알아야하고 그것은 문장속에서 즉 책을 읽으면서 익혀야하는데 아이가 책을 읽을때 새로운 단어를 볼때도 이러한 영단어의 구성 원리를 생각해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