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 - 깨트려라! 프리픽스 성을 지키는 접두사 마법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1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

이 책은 접두사로 영단어를 쉽게 익힐수 있도록 안내해 줍니다.

작가의 말처럼 영어라는 집을 지을때 영문법은 설계도와 같고 영단어는 그 집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벽돌과 같다는 말, 아무리 영문법을 잘 알아도 하고 싶은 말이 영어로 뭔지 모르면 '꿀먹은 벙어리'가 된다는 말에 공감공감 합니다.

아이의 영어로 늘 고민이 많은데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단어의 벽에 부딪히게 됩니다.

많은 영단어를 알게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지만 단순히 단어만을 공부해서는 머릿속에 오랫동안 남지 않는 문제를 만나게 됩니다.

이 책에서는 영단어의 원리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익히게 해 주니 단어도 쉽게 익힐 뿐 아니라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일이든 동기유발이 되면 아이가 자발적으로 행동하게 된다고 생각됩니다.

이 책에서는 그러한 동기유발을 생기게 할 것 같습니다.그리고 부록으로 따라온 마법 노트도 잘 활용할 것입니다.

문장 속에서 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해 주니 아이가 더 쉽게 이해하는 듯합니다.

책을 읽다보니 작가의 상상력이 정말 놀라습니다.

각각의 캐릭터와 영단어의 원리를 이용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손발이 오그라드는 워드펫 오버가 그중 최고 였습니다..^^

영단어 공부도 익힐수 있지만 아이에게 상상력을 키워줄 것 같습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의 워드펫 영단어 마법 귀즈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부분입니다.

책속의 캐릭터들과 그림이 아이들이 문제를 풀어보고 싶게끔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영단어가 고민이시라면 그램그램 영단어 원정대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