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고양이 도도 - 성장이야기 노란돼지 창작그림책 3
이재민 지음, 홍찬주 그림 / 노란돼지 / 2010년 6월
평점 :
절판



변신 고양이 도도!!

이 책을 첨 본 순간 커다란 고양이 그림이 너무 좋았다.

내가 워낙 까만 고양일를 좋아해서 고양이에 대한 동화에 대한 관심이 많기도 하지만...ㅎㅎ

이 책은 노란돼지 출판사의 작품이다.

노란 돼지 출판사란 이름이 생소했는데 부부가 함께 어린이 책을 만드는 출판사라고 한다.

노란돼지란 이름도 참 귀여운것 같다.

책의 앞표지에 날개달린 노란돼지가 있다...ㅎㅎ

노란 돼지님으로부터 우편물이 왔다는 문자가 나를 기분 좋게 만들었다.

울 아들도 책그림이 너무 맘에 든다고 한다..

물론 내용도 넘 재미있다고..ㅎㅎ

변신하는 고양이 도도를 보면서 나도 좀더 노력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나의 달란트가 무었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에휴~~도도만도 못한....ㅠ.ㅠ)

동화도 동화지만 맨 마지막의 작가의 말들이 더욱좋았다.

이 글을 쓴 이재민 작가의 글에 이 책이 작가의 첫번째 동화책이라고 하니 다음엔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가된다...

그리고 그림을 그린 홍찬주 작가는 그림그리는 것을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다고 한다.

그리고 나비와 날다라는 두마리의 예쁜 고양이와 함꼐 사는데 이 그림책 속에 나오는 고양이 모델들이라고 한다.

나비와 날다를 보고 싶다..ㅎㅎ

호호할머니가 되어서도 어린이 그림책을 그리면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작가의 말에 홍찬주 작가의 팬이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이팅!!!

울 아들에게 이 두 작가의 말을 힘있게 읽어주었다...

울 아들도 즐겁게 그림을 그리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함을 선물해주는 작가가 되어도 좋을것 같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도도같은 사랑스런 친구를 만났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