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한자가 보이네! - 아빠 편지에 숨은 신기한 한자를 찾아라!
서동윤 지음 / 살림어린이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책을 읽으면서 아빠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부러운 생각도 들고 ...

저도 좋은 엄마가 되어야겠다고 다짐은 해 보았답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의 사진이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한자에 흥미가 많은 우리 아들 ..사진 옆의 글도 아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들과 먼저 책의 사진을 쭉 보았습니다.

그리고 한장한장 같이 읽는데 장마다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잘문을 하는지... 전 다음 장으로 빨리 가고 싶은데 진도가 나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울 아들 잘 때 끝까지 읽었습니다..ㅋㅋ

일구이언 이란 글을 읽더니 울 아들  약국 에서 받은 봉투에 건강하게 사는 법중에  말을 적게 하라 라고 적여있었다고 이야기하네요.. 울아들도 사물을 잘 관찰하는 편인가요?ㅎㅎ

책을 읽는 중에 "이슬은 하늘이 자연에게 주는 커다란 분무기 같아.." 이 말이 너무 좋아서 현광펜으로 줄을 그었다가 울 아들 난리가 났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책에 낙서를 하면 어떡하냐고...일기도 쓰더라구요.
제목은 이해라고 달았습니다.


울 아들이 가장 좋아했던 장면은 우디가 있는 인형이라는 장면입니다.

토이스토리를 보면서 자기가 자면 장난감이 모두 일어나냐고 질문 하곤 했는데 우디에게 너 내가 방에서 나가면 일너나 놀거지? 라고 하면서 크게 웃네요...ㅎㅎ

그리고 책을 한참 읽더니 엄마 내가 이런글을 보고 배우면 타산지석이지?

하면서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한자를 동원하기도 했답니다.

 

책을 읽고 서동윤씨의 다른 책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란 책도 너무 궁금해서 아들과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그 책도 조만간 읽어보게 될것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저도 울 아들도 사물을 보는 새로운 시각이 생겼습니다. 저도 요즘 카메라를 가방에 넣고 다닌답니다...ㅎㅎ   

아이가 세상을 아름 답게 바라보길 바랍니다.  

아주 작은 곳에도 아이의 생각을 담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