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견 오드리 추리는 코끝에서부터 사계절 중학년문고 35
정은숙 지음, 이주희 그림 / 사계절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탐견 오드리 책 표지의 오드리를 보고 너무 반했어요..

저 눈빛... 추리가 시작되는 저 까만코..


정말 명탐견 같은 저 표정...

책 내용이 너무 궁금해 지는 책이었어요.

책을 넘겼을 때... ~~~ 너무 귀여워...

.

이런 그림 이런 장면 너무 좋아요.

책은 오드리의 시선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줘요.

감쪽같이 사라진 고서화와 옆집의 다이아몬드반지도 찾고 동네의 길고양이 학대범 까지 잡은 오드리~~오드리는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아요...

오드리는 조선시대 암행어사 박문수의 수행견이 조상이었대요. 이렇게 좋은 혈통을 이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영특하고 외모도 좀 된다고,,,유머 감각까지 겸비한 오드리~~

오드리가 명탐견이 된 것은 가족들의 사랑때문이 아닐까요?

승태씨가 좀 걸리지만 .. 승태씨도 마음으로는 오드리를 좋아할거에요... 승태씨는 츤데레 스타일이니까요...ㅎㅎ

명탐견 오드리와 함께 범인들을 잡아보아요.

 

핑구, 해피, 광복이이게 모두 오드리의 이름이에요. 가족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 달라요.

오드리라는 예쁜 이름을 갖고 싶은 오드리... 오드리라는 이름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책은 2012년에 명탐견 오드리라는 제목으로 출간 되었다가 절판된 작품을 수정하여 다시 탄생한 책이라고 해요. 오랜만에 다시 만난 오드리의 활앾을 기대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