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살아남기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2
최덕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0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카들이 보고 또 보고 하길래, 무심코 1권 부터 집어 들어 읽기 시작했다.  

만화라 내용이 좀 황당하고 유치한 듯 해서 머뭇 머뭇 하면서 시작했는데, 그래야 아이들이 이 내용을 잘 접수하겠구나 싶었다.  

좀 얼토당토 않은 내용을 설정하면서 그래서 그 상황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스토리 설정으로 어른인 내가 이제껏 모르고 지내던 정글에 대한 아마존에 대한 상식이 많이 늘었다.  

기후나 자연 현상과 동식물에 대한 상식, 또한 평상시 알고 있으면 급한 상황에서유용할 상식등을 많이 접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신 없이 읽었다.  

그냥 빽빽한 글씨로 적혀 있는 책이었다면 아이들이 그렇게 읽고 또 읽고 할 까 하는 생각 마저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