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사랑한 시간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 - 너와 내가 만드는 단 한권의 커플 다이어리, 개정판
연애세포 지음, 김윤경 그림 / FIKA(피카)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연애 다이어리인 <내가 너를 사랑한 시간,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의 개정판이 나왔다


서로에 대해 더 깊게 알고싶은 커플을 위한 것으로

옛날에는 러브장같이 빈 공책을 그림과 짧은 글로 열심히 꾸몄다면,

그리고 그보다 더 옛날에는 편지묶음을 주었다면

요즈음에는 쉽고 간편하게, 그러나 나를 잘 알려줄 수 있는 

백문 백답이 있다!

무엇이 우리를 더 사랑하게 만들까를 고민하고 있다니..

그 고민 끝에 나온 질문들 중 100개를 골라서 책에 실었나보다



그 중 가장 눈에 띈건

내가 말하지 않으면 모를 것들에 대한 질문이다.

물론 사랑하는 사람이 모두 다 알아채주면 좋겠지만

말하지 않으면 모르는 것들도 있기마련.

그런 것에 댜한 잘문을 가볍게 실어서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한다.



사실 커플 다이어리라고 해서 번갈아가며 쓰는 교환일기 같은 건가?

했는데

이 책은 이야깃거리를 던져주는 역할을 하도록 구성된 것 같다.

예쁜 그림들과 짧은 질문.

그리고 꽤 자주 나오는 기타 칸을 보다보면

왜 이 항목에 체크했는지를 물어보고, 더 자세하게 알고싶어진다 .

말하자면 연애 중의 커플을 위한 다이어리이기도 하지만 초기의, 서로 알아가는 커플을 위한 100가지 질문인 것이다



마침 곧 돌아오는 12월 5일이

화이트데이때 100일이 되는 2019년 마지막 고백데이라고 한다!

12월 5일에 고백을 하고

100일 동안 알아가보는게 어떨까?

이런 질문을 통해 앞으로의 데이트 컨셉을 계획해보아도 좋겠다.

이미 제시된 것이 60가지이니 서로의 버킷리스트를 추가하면 매일매일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이건 오타같은데..?


거짓말할 나를 속일 궁리

-> 거짓말로 나를 속일 궁리?


*출판사에서 제공한 도서를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