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과학 생물 1 미리 끝내는 중학교 교과서
한재필 지음, 주경훈 그림 / 어진교육(키큰도토리) / 201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책이라면 무조건 좋아한다.

그중에서도 만화책을 가장 좋아한다.

내가 여태까지 가장 재미있게 읽은 만화책은 살아남기 시리즈와 보물찾기 시리즈이다.

각 책마다 20번씩도 넘게 읽어서 거의 외울 정도이다.

처음에 이 책을 봤을때 만화 컷이 너무 작아서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다.

물론 4학년인 나한테는 모르는 말이 많았지만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그리고 학교에서 배운 대물렌즈라던지, 외떡잎식물에 관한 것은 나도 알고있어서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

요즘 학교에서 퀴즈 내는 것이 유행인데 카툰 과학에서 나온 것을 퀴즈로 내니 친구들이 잘 몰라서 유식

한 척 할 수 있었다.

만화 그림도 너무 예쁘고,  동아일보에서 보던 내용이라 더 반가웠다.

카툰과학도 내가 좋아하는 책 중에 하나가 될 것 같다.

다음에는 국사를 읽어야겠다.

↑ 초등학교 3학년 딸이 읽고 쓴 독후감이예요.

제법 잘 쓴 것 같아 딸이 쓴 내용 그대로 서평을 올려봅니다.

우리 공주님은 초등학교 3학년 과학을 처음 접했을때도

과학을 너무 좋아했어요.

중학교 들어가기전에 중학교 과학교과서를 미리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읽게 했습니다.  중학교 과정이라면 아직 어려울꺼라고 겁낼지도 모르지만

너무 귀여운 아인슈타인박사님이 나온 만화로 구성돼있어서

우리 딸이 읽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어보여서 선택한 거였는데

역시나  아주 쉽게 책내용을 소화하더군요.

카툰화학,물리,지구과학도 꼭 사서 읽도록 해줘야겠어요.

^_____________________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