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씽~ 중국에 가다! 좌충우돌 타임머신 세계 여행 3
이은진 지음, 윤유리 그림, 이인호 감수 / 가나출판사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나는 세상에서 책 읽기를 가장 좋아한다.

그런데 요즘 갑자기 학원 숙제가 너무 많아지고 시험도 많아서 통 책 읽을 시간이 없었다.

그런데 학교에서 집에 와 보니 "고고씽 중국을 가다"가 와 있었다.

우리 엄마, 최고!!

너무 좋아서 단숨에 읽었는데 올해 들어서 읽은 책 중에 단연코 제일 재미있는 책이었다.

중간중간 나오는 퀴즈에서 나는 아는 문제인데 주인공은 모르는 문제가 나올 때는

내가 한 수 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했다.

내가 마치 중국에 다녀 온 것처럼 자세하게 글도 써 있고, 

그림도 코믹해서 더 기분이 좋았다.

내가 제일 재미있게 읽은 부분은 동충하초를 구하러 가는 장면이었다.

나도 막가이버 박사님, 영리,무식이와 함께 타임머신 여행을 떠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내가 막가이버 박사님보다 더 멋진 타임머신 거울을 만들어서

그림이나 사진을 거울에 비추지 않고 머릿속으로 생각만해도

슝~ 하고 내가 가보고 싶은 나라로 다 갈 수 있었으면 너무 멋질 것 같다.

더 열심히 공부해서 나도 그런 멋진 거울을 꼭 내손으로 만들어야지.


↑ 초등학교 3학년 딸이 읽고 쓴 독후감이예요.

제법 잘 쓴 것 같아 딸이 쓴 내용 그대로 서평을 올려봅니다.

아이들의 필독서로 유명한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출판한 가나라

더 믿음이 갔던 책이었는데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은 책이었어요.

만화와 글이 적절히 섞여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읽을 수 있었고

책 중간중간 잠깐 정보에서

아이들이 잘 모르는 새로운 용어를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우리딸이 벌써부터 난리네요.

고고씽~ 일본에 가다 , 고고씽~ 미국에 가다  나머지 두권도 얼른 사달라고요.

두권 빨리 사주고 새 책이 나오는대로 바로바로 사주기로 벌써부터 약속했네요.

세계문화에 관심 많은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