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1 신사고 우공비 초등 2012년-2 2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빨간가방에 우공비 세트가 도착했네요.

 

 

작은 아들 2학기 기본 준비는 우공비세트로 완료되었네요.



 





우공비 세트에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기본 문제집과

주말 평가가 담긴 월별평가집이 있구요

 

또한 일기장, 알림장, 기름종이, 네임스티커까지 알차게 되었있더라구요.

 




 

우공비세트 하나 하나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색이 눈에 튀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기본 세트의 표지입니다.

 

국어는 빨간의 강렬함으로

수학은 파란색의 넓은 파다처럼

사회는 노란색의 온화한 세계가 펼쳐지는 모습으로

과학은 초록으로 자연을 알려주는 느낌으로

표지의 색이 결정된 거 같네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요.

ㅎㅎ



 

 

주별로 풀어볼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월별 평가집이 9월 10월 11월 12월 4권이 들어있네요.

기본 문제집으로 복습대비가 된다면

주별로 학습의 대비나 평가를 할 수 있어

학습에 많은 도움을 줄 거 같습니다.

 

담에 안의 내용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또하나의 부록들입니다.

알림장, 일기장, 네임스티커, 기름종이가 있네요.

 

별도로 플래너도 받았습니다.

 





 

 

네임스티커 한장 떼어 보았네요.

깨끗한 이미지가 어느곳에 붙여도 자기이름이 잘 나타날 거 같네요.





 

기름종이..

ㅎㅎ

작은 아들이 이것이 무엇인지 얼마나 신기해 하던지..

저도 정말 올만에 만난 기름종이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문제집에 부록이 기름종이??

 

엄마를 위한 선물인가요.

여자 아이들은 딱보고 그냥 알던데 저희 아이들은 남자애들이라 그런지 잘 모르더라구요.

 

아들과 함께 한장씩 꺼내 사용해보았답니다.

역시 아들은 뽀송뽀송해서 기름종이가 그대로인데

전 기름은 흠뻑 담더라구요.

ㅋㅋ

 

아들이 너무나 신기해해서 한동안 사용을 많이 했네요.




 

 

이렇게 우공비 세크는

작은 아들 책꽂이에 잘 자리잡게 되었구요.

2학기를 위한 발걸음도 한걸음 내어 봅니다.

 





 

아들이 세트를 받고 조금 부담스러워하기도 했지만

플래너에 계획을 쓰면서

8월부터는 2학기 준비에 들어가 보렵니다.

 

기본 학습 준비를 위한 우공비 세트

아들을 위해

훌륭한 학습 지침서가 되어 주길 바라며

아들에게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