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2 뚜식이 2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 셋을 키우는 회장님맘입니다.



오늘 소개할 도서는 삼 남매가 즐겨보는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종이에 담아낸


서울문화사 출판사의 「뚜식이2」입니다.




주 의 사 항



황당툰을 읽고


너무 웃겨서 배가 아픈 증상은 책임질 수 없음



사이다툰을 읽고


답답하던 속이 뻥 뚤려서 깜짝 놀랄 수 있음



사물툰을 읽고


사물에 말을 건다면,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받을 수 있음



뚜식이 1권보다


더 재미있다는 사실에 다소 충격받을 수 있음



상상을 초월하는 엉뚱 발랄 뚜블리, 뚜식이!


답답한 속을 펑 뚫어 주는 인간 사이다, 뚜순이!


현실 남매, K-남매 뚜식이와 뚜순이가 함께하는


상상 초월, 웃음 폭탄, 공감 스토리!




한 번쯤(?) 겪었을만한 에피소드로 시작되는


초등 추천도서 뚜식이 2는


일상에서 일어나는 개그 공감으로 남녀노소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만화입니다.



삼 남매가 TV로도 재미있게 보는 것은 물론,


책으로도 정말 열심히(?) 챙겨보는 뚜식이~!


(사실, 제가 읽어도 재밌긴 하더라고요^^;;)





배 속에 거지라도 들어 있나...?




다이어터들이라면 모두 생각했던 그 생각.


그런데 뚜식이와 뚜순이 배 속에 거지 양반들이


서로 대화까지 합니다. ㅋㅋㅋㅋ



이걸 보고 어떻게 안 웃어요? ㅋㅋㅋ




그런데 배 속의 거지 배 속에 또 거지 배 속에 또또 거지..


무한 반복 거지 대환장 파티네요 ㅋㅋㅋㅋ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쌓이면 어떻게 해요?



그리고 얼마 후 난 깨달았어.


나는 코를 파며 큰 코딱지를 파낼 때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는걸!



너희도 너희만의 스트레스 해결법을 꼭 찾아봐.


다소 황당스러운 고민 해결이지만, 뭐죠 이거?


왜 공감되면서 고개 끄덕이는 제가 있는 거죠?





초등 추천도서 뚜식이는 공감 스토리 뿐만 아니라


재미난 요소가 더 수록되어 있어요.


다른 그림 찾기, 난센스 퀴즈, 뚜순이의 내 맘대로 퀴즈는 책의 뒷부분에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게다가 뚜식이 뚜순이 방문 걸이가 있어요.


방문 걸이를 오려서 방문 앞에 붙여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