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인세진.김도희 지음 / PUB.365(삼육오) / 2021년 9월
평점 :
절판

영어 공부를 오랫동안 해온 분들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는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네이버에서 매일매일 제공되는 무료 영어 공부로써 회장님맘도 리딩 연습할 때 자주 애용하며 '즐겨찾기' 해뒀었는데요. 늘 PC나 핸드폰에서 보던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가 종이로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무엇이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단점이 있는데 이렇게 둘 다 만날 수 있게 되어 그것을 서로 보완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도서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_ 목차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에는 40가지의 상황에 대해 수록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네이버 오늘의 영어 회화의 콘텐츠가 그대로 책에 반영된 것이라서 언제든 핸드폰이나 PC만 열면 볼 수 있는 내용들이기도 합니다.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공부 방법

첫 문장의 첫 시작이 큐알코드로 되어 있습니다. 본문에 제공되는 큐알코드로 학습의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가장 큰 도움은 바로 원어민 음성으로 녹음된 자료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화의 내용을 직접 들을 수도 있고 단어를 선택하여 쉽게 단어의 뜻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와 함께 옆에 핸드폰을 두고 공부하면 더욱 큰 효과가 있겠죠?

마지막으로 테스트 부분은 직접 펜을 들고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따로 돈 들이지 않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던 『NAVER로 배우는 오늘의 영어 회화』. 이렇게 책으로 만나니 더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PC를 이용하면 공부했던 날짜가 나오기도 하니 병행하면서 해보는 것도 좋겠죠?

핸드폰으로 큐알코드를 찍어서 원어민 음성으로 듣고 단어도 공부하면서 문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다음에 다시 한번 책을 펼쳐보면 복습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는 이렇게 발음 테스트도 해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직접 책으로 공부한 뒤에 큐알코드를 찍어 발음 테스트까지 하는 과정을 거치니 확실히 그냥 온라인상에서 볼 때보다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네요. 책으로 나오면 참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아마도 이런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았나 봅니다. 게다가 원어민 음성으로 녹음된 MP3 파일도 제공되니 평소에 운전할 때 운동할 때 들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로 영어 공부하는 방법 이제 아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