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 형용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5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쌤과 함께 영어 유니버스로 떠나는 초특급 어드벤처

 

I am a brilliant girl.

I am calm.

형용사란 명사의 모양, 색깔, 성질, 크기, 개수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거나 꾸며주는 말을 뜻합니다. 즉, 명사를 근~사하게 꾸며주는 말이 형용사인 것입니다. 이번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에서는 다섯번째로 형용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너튜브 방송을 하는 루시가 영어 형용사를 넣어 패션을 소개하는데 친구들은 이를 잘난척 한다고 오해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현실에서도 영어를 섞어서 이야기하면 잘난척한다고들 하는데... 시작부터 이야기가 흥민진진하죠?

 

 

 

 
 

 
 

 

태양이가 가장 좋아하는 코~딱지입니다. 코드네임 영어딱지는 딱지치기 하면서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호두 잉글리시를 시작한 태양이는 이번 코딱지 중에 아는 딱지가 있다고 좋아합니다.(you, are, good ㅋㅋㅋ)

 

 


시원쌤과 함께 하면 영어가 쉬워진다!

 

 


 


현재 기초영어 사이트 중 전체 회원 190만 명이 찾는 시원스쿨닷컴의 메인 강사이자 대표인 시원쌤입니다. 캐나다 이민으로 인하여 시작된 영어는 시원쌤에게 빠르고 쉽게 배울 방법을 터득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우리들에게 영어와 친숙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시원스쿨 영상을 몇번 본적이 있었는데,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친숙한 영어가 되도록 학습만화를 꾸준히 펼쳐내고 계신데요. 아이들이 영어를 배운다는 생각보다는 만화를 읽는다는 생각으로 접해서 거부감없이 접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재미있는 학습만화!

 

 


 

 


학습만화라고 해서 따분하거나 지루하지 않고 재미까지 더해져 어른이 읽는데도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 공간이동? 순간이동? ㅋㅋㅋ 캐릭터들의 표정이 재미있을 수밖에 없죠? 슬라고ㅋㅋ 슬라임을 연상케 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재밌는 캐릭터들을 보면서 만화를 읽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됩니다.

 

 


예스어학원 수업시간!

예스잉글리시단 훈련 코스

 

 

 

 
 

 
 

 

단순히 만화만 읽으면 그냥 만화책에 불과하겠죠? 이 책은 뒷부분에 4단계의 훈련이 있습니다. 4단계를 통과하면 예쓰잉글리시단 단원이 되어 영어를 지키는 유능한 전사가 된다고 합니다.^^ 단어에 대한 훈련을 하고 문법에 대해 알아보고, 읽고 쓰고, 말하기까지 체계적으로 앞서 본 만화에 대해 복습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1단계: 단어 훈련

2단계 : 문법 훈련

3단계 : 읽고 쓰기 훈련

4단계 : 말하기 훈련

 

영어단어를 확실하게 외우고, 영어 문법을 차근차근 배운 뒤 영어 문장을 술술 읽고 씁니다. 그리고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하는 순으로 이루어진 4단계 훈련 코스를 거친뒤 쪽지 시험까지 있으니 아이들이 올바르게 읽고 익혔는지 테스트까지 해볼 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