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SNS로 월 100 벌기
최하나 지음 / 더블:엔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NS를 시작한 지 10년째인 최하나님이 쓴 책이에요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를 모두 하고 있어서

이에 대해 많은 꿀팁, 경험담을 나누어준 책이랍니다

이 책의 장점은 그 셋에 대해서 모두 다루고 있어요

그래서 어떤 걸 하더라도 이 책에 나오는 내용이 도움이 된답니다.

재미있는 것이, 최하나님도 처음에 수입이 104원이었다고 해요!

'정말 작고 소중한 금액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죠

물론 나중엔 이것저것 다 하셔서 쑥쑥! 많은 수입을 올리시지만,

이 책의 제목처럼 '월 100만원 벌기' 정도로 하지,

하루종일 이것에 매달리고 수익 창출에만 급급하신 분들은

이 책 읽을 시간에 하나라도 더 올리시는 게 나을 거에요

저처럼 쉬엄쉬엄 일상 속에서 즐기면서 하실 분들한테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랍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