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셀프 ULTRA SELF - 나를 뛰어넘어 스스로 마음의 감옥에서 탈출하는 법
이리앨 지음 / 다산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익명의 유튜버가 쓴 책입니다. 이리앨이 이름인 줄 알고 외국사람인가? 했는데 한국 사람이네요

외국에 살다 귀국하여 '성공과 실패'라는 화두를 안고

25명의 세계적 석학들과 직접 문답하며 이 책을 기획했다고 해요

그리고 놀라운 깨달음을 얻습니다

바로 이 책의 제목으로 붙인 '울트라셀프'.

한국말로 하면 더 좋았을텐데

한국말로 하면 '나의 극단' 정도 될까요

어렵네요

아무튼, 이것의 상대 개념을 '비스트'라고 부릅니다.

'비스트셀프'.

동물적 본능에 굴복당해 그냥 살아가는 사람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죠

사실 이 책을 받고 참 빠르게 읽었어요

'성공'을 향해 달린다긴 좀 그렇지만,

지금 하고 있는 공부를 너무 미룬 나머지

드랍을 할까 말까 고민 중이었거든요

그러다

아... 지금 내가 '비스트셀프'로 살고 있구나! 해서

더욱 책에 몰입할 수 있었어요

허리가 아프다고,

할 일이 있다고 못한 것도 사실이지만,

날이 좋으면 좋아서 놀러나가고,

배가 고프다고 밥 먹으러 나가서 저녁까지 놀다 오고..

아프다고 누워서 핸드폰으로 몇 시간...

진짜 '비스트'네요

서문부터 꼼꼼히 읽었고,

이 책은 참...

진짜 마음이 열린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

그렇게 받아들이면

진짜 좋아요!

동기부여가 되고, 눈이 확 열리면서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기는 그런 책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 추천하는 책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