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가 가장 어려워하는건 그림그리기에요.
요령이 없다보니 어떻게 그려야할지 잘모르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가르쳐주는것도 한계가 있고 해서 글송이 어린이 첫사전 시리즈!!
5번 만에 완성 세상에서 제일 쉬운 손그림 그리기 사전으로 그림그리기 연습을 하고 있어요.
즐거운 생활, 아기자기 내 물건, 나만의 패션, 신나는 파티, 귀여운 동물, 상상 속 캐릭터, 맛있는 음식처럼 익숙한 생활을 주제로 총 137가지 그림이 수록되어있어요.
이책을 보며 따라 그리다보면 그림실력도 자신감도 생긴답니다.
그림을 그리기전에 선그리기, 도형그리기 연습부터 그리기 도구들의 설명이 나와있어서 처음 그리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쉽게 접근할수 있게 해주었어요.
각각의 그림은 한글이름과 영어이름으로 표시되어있고 왼쪽위에 하트갯수에 따라 난이도가 정해져요.
천사(angel)는 하트2개로 보통난이도랍니다.
색칠까지 5번만에 간단히 그릴수 있게 설명되어있고요.
아이가 천사와 악마를 그리고 싶다면서 쓱싹 그리기시작했어요.
그림을 잘그리지못하는 아이지만 5번만에 빠르게 특징을 잡아가며 그려주더라구요.
색칠에 필요한 색깔도 나와있어 색칠도 어렵지않았어요.
완성작 아래 문장도 읽으면서 나와있는 색과 비슷하게 아이맘대로 색칠해주었습니다ㅋㅋ
책에 나온 그림들을 하나하나 따라그리고 색칠하면서 실력도 점점 좋아지더라구요.
무엇을 그렸는지 알아볼수 있게 그린것만으로도 그리기 실력이 엄청 늘은거 같아요.
책을 보고 그린 그림들을 하나하나 잘라 붙여서 밤의 풍경을 만들어주었어요.
제법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죠^^
4~7세 어린이의 어휘력, 관찰력, 창의력을 키워주는 5번만에 완성 세상에서 제일 쉬운 손그림 그리기 사전으로 우리아이 그림그리기도 이제 어렵지않아요
위 리뷰는 글송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