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직업놀이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놀이
주아북스 편집부 지음 / 주아북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함께 재미나게 직업놀이를 할수있는 주아북스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직업놀이책을 함께 해보았어요.

띠부띠부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막막했지만 이 책은 처음부터 친절하게 나와있어 띠부띠부 초보도 문제없었어요.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직업놀이는 베이커리, 방송국, 스튜디오, 법원, 동물병원, 소방서, 경찰서, 병원, 학교, 공항 이렇게 10곳의 장소가 등장하고 6명의 학교친구들이 나와요.

띠부띠부 만들기 준비물과 코팅하는 방법이 나와있어 왕초보도 가능하답니다.
집안에 있는 만들기 재료들을 모았어요ㅎㅎ

최근에 공항을 다녀온 아이가 공항놀이를 하고싶다고 해서 공항을 결정했답니다.

테이프로 코팅해주고 캐릭터랑 공항 관련 도면을 잘라서 설명대로 붙여주면 끝!!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우리 아드님 아직 작업도 다 안했는데 벌써 즐겁게 노네요.
본격 직업놀이 책이라서 공항과 관련된 부분이 세심하게 나와있어좋았어요.
보안검색 부분이나 비지니스석까지 공항에서의 추억을 되새기며 직업놀이를 해주었어요.

저는 뒷면에 땟다붙였다 가능한 양면테이프를 붙여줬는데 사용이 아주 편하더라구요.

캐릭터도 귀엽고 역할놀이도 너무 재미나네요^^
띠부띠부로 직업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수 있어 좋은 책이었답니다.

추운 겨울 집에서 할만한 재미있는 집콕놀이로 주아북스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직업놀이책을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