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2차 부동산공시법령 - 제 32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 대비ㅣ기출지문 빈칸노트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홍승환.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공시법은 공인중개사 시험 2차 과목으로 그 분량이 방대하다.


등기법의 경우에는 1차 시험과목인 민법에 대한 기초가 없으면 이해하기 어려운 난해난 과목이기도 하며 또 암기할 내용 또한 많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로 공부하여 합격한 수험생의 98.4%가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추천한다.


왜일까? 그 이유가 무척 궁금했다.



책을 펴보니 그 이유를 단숨에 알 수 있었다.

책 앞부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내용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 장에는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수험생이 자신이 어떻게 공부할 지 계획을 짜고 이에 맞추어 페이스를 유지하며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나의 감동은 여기에 그치지 않았다.


장 더 넘기니까 거기에는 각 찹터별로 시험에 나오는 48가지 포인트가 정말 한 눈에 들어오도록 보기 좋게 표로 정리되어 있었다!



처음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이라면 방대한 분량을 어디서부터 어는 찹터를 더 집중적으로 공부할지 잘 모른다.

하지만 해커스에서 이 모든 것을 정말 보기 좋게 표로 잘 정리하고 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각 찹터별로 중요한 포인트를 단순히 표로 정리한 것에 그치지 않고 그 내용을 표로 요약 정리되어 있었다!!!



법과목을 공부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기나긴 법조문이 잘 외워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하지만 해커스에서는 이를 표로 요약정리하여 정말 수험생들에게 떠먹여 준다?


한마디로 수험생은 해커스에서 잘 정리한 내용들을 외우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각 찹터별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내용으로 구성된 출제가능문제들 또한 참 알찬 문제들로 가득 차 있었다.

끝으로 마지막 하나 더!


답과 문제해설이 분책으로 나눌 수 있는 세심한 배려도 엿볼 수 있었다.


답과 문제해설이 책에 붙어 있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칼로 그 부분만 짤라내는 경험을 누구나 많이 경험해봤을 것이다.


부록으로 기출지문 빈출노트를 주는데, 이 또한 시험장에 가져가서 막판 정리하는데 유용할 것 같다.



해커스에서는 이마저도 수험생을 위해 세심히 배려하고 있다.

괜히 베스트셀러가 아니다.

수험생에 대한 배려가 여기저기 묻어나니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문제풀이에 들어간 수험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