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컬러풀 미카! - 무채색 어른 세상에 색을 칠해 준 아이들
미카 지음 / 책밥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귀엽고 따뜻한 느낌이다.

그림체 또한 귀엽고 따뜻하며 글씨체도 예뻐서 아기자기한 만화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다.

특히 주인공 작가 자신을 그린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ㅎㅎ

캐릭터 굿즈가 있으면 사고 싶은 마음이다ㅠㅠ

 

이 책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작가인 미카, 작가 본인의 이야기를 만화로 담았다.

아이들에게 미술 수업 지도하면서 생기는 일화들이 주를 차지한다.





일화들을 보며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 자신의 다양한 모습들과

더 마주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에게 있어서 공주님이 되기도 하고

마술사가 되기도 하고 대단한 사람이 되기도 한다.

잊고 살았던 모습들, 아니면 놓친 부분들, 장점들이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에서 더욱 드러나는 것 같다.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여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순간들이 아닐까 싶다.


 

귀여운 아이들의 말과 행동을 만화로 보면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수밖에 없다.

‘06 큰 설렘에피소드에 나오는 말처럼 조그마한 존재가 큰 설렘을 주는 것 같다.

정말 대단한 느낌이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모습에서 순수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느껴졌다.

아이들이 더 어른스럽고 생각도 깊어 보이기도 한다.


작가님이 아이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애정있게 반응해주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상이

더 따뜻하게 다가왔던 것 같다.

작가님의 소소한 일상이 나에게 다가와

 미소 지으며 책을 읽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다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