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비즈니스 -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하기
김동환 지음 / 북퀘이크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이비지니스
#김동환지음
#bookquake

+

이 책을 마주했을 때 문득 드는 생각은,
자서전적인 책인가 싶었다. 물론 그런 요소가
아주 없지는 않다.

이 책의 큰 맥은 닭을 키우는 농장에서의
이야기가 그 주를 이룬다. 닭농장에서 얼마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가에 대한 아버지와
두 아들의 이야기다.

흡사 버크헤지스의 <파이프라인우화>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좀 종류가 다르다.
하지만 같은 맥락은 이야기 하나로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재미있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는 것이다.

저자는 경험이 다양한 사람이다. 그래서
이런 책을 쓸 수 있지 않았나 싶다. 다양한
경험이라는 것은 꼭 성공의 단어앞에서만이
아니라 그만큼의 실패와 좌절, 도전등을 다
포함하여 자신이 겪은 시행착오속에서 발견한
일의 형태, 비즈니스의 방향등을 포함한다

전지전능한 성공자의 모습으로써가 아닌,
저자 스스로도 겪었던 뼈아픈 이야기부터 함께
고민하고 선택하는데 있어서 발생하는
불확실성에 대한 경험을 썼다.

잘난체 하는 책이 아니어서 거북스럽지 않았다.
편안하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방식이 맘에 들었다.

조금이라도 직장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조직내에 있어본 사람이라면 아마 누구도
공감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되어진다.

가볍게 읽되, 자신의 삶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지룃점을 잘 찾아냈으면 좋겠다.

.

📍본 리뷰는 김동환작가님으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글입니다. @kimdongwhan74

.
.
.
#자기계발서 #비즈니스 #생산성향상
#직장인추천도서 #회사원추천도서
#직딩일상 #퇴사고민 #퇴사 #입사
#베스트셀러 #북퀘이커출판사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소통 #책한권 #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