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편 영화로 배우는 615 실전영어회화
박신규 지음 / PUB.365(삼육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마도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외국영화를 즐겨 봤다.

비디오테이프를 빌려보던 시절에도

부모님은 항상 외국 영화 테이프를

빌려다 주셨고 조금씩 크면서

해리 포터나 쥬만지 같은 영화를 즐겨 보곤 했는데

그러면 부모님께서는 그 테이프를 사주시기도 했다.

물론, 나는 한 영화를 여러 번 보는 것보다

다양한 영화를 보는 걸 선호했지만

동생은 한 영화를 보고 또 보고 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지금 보니

동생의 그런 학습법 덕분인지

동생은 공부를 잘한다. ㅋㅋ

아무튼 커서도 정말 많은 외국영화를 본 것 같다.

요즘은 OTT 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다양한 OTT를 통해서 미드, 영드까지

보고 있으니 정말 다양한 외국 프로그램을

섭렵한 것 같다.

그래서 128편 영화로 배우는 615 실전 영어회화가

더욱 재미있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다.


이 책은 유닛별로 상황이 나누어져 있고

그 상황에 맞는 영화 대사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 대사와 함께 QR코드가 같이 있어서

그 QR에 접속하면 바로 그 영화 장면을 볼 수 있거나

SHORT에 접속된다.


내가 본 영화들을 대사와 함께

짧은 장면으로 다시 보니

아! 이 장면에서 이런 영어 대사를 주고받았구나

하는 생각에 더 잘 와닿았던 것 같다.

그리고 내가 보지 못한 영화들을

체크해뒀다가 찾아볼 생각을 하니

즐겁기도 했다. ㅋㅋ


128편이나 되는 영화를 알차게 담아낸

실전 영어회화!

영화 속 장면과 함께 대사를 반복해서 읽고

듣다 보면 자연스레 학습이 돼서 좋은 것 같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