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코딱지 코지 웅진 우리그림책 95
허정윤 지음 / 웅진주니어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듣기만 해도

꺄르르 꺄르르~ 좋아하는 소재들 중 하나가

바로 '코딱지'인 것 같다.

애들은 코딱지나 똥이라는 단어만

이야기해도 뭐가 그렇게 재미난지

모르겠다~ 나도 어린 시절엔 그랬을까?

나는야 코딱지 코지는

코딱지가 주인공인 그림책이다.

코딱지는 더럽다는 인식을 가진

어른들에게 코딱지를 소재로 한 그림책은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했는데

책을 읽으면서 나 역시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동화책을 읽고 애들이 코딱지 파는 걸

재밌어하면 어떡하지? 싶은 생각이 들 정도 ㅋㅋ)

코털 숲속에 살고 있는 코딱지 '코지'

코지는 지루한 콧속 생활에서 벗어나

콧속 탐험을 나서게 되고

그곳에서 친구 '코비'를 만나요.

코딱지 친구 코비는 코지가 한 번도 나가보지 못한

바깥세상 이야기를 해주고

그 이야기를 들은 코지는

바깥세상으로 나갈 날만 기다리게 돼요.

그런 코지를 도와주기 위해

코비도 함께 노력한답니다.



그렇게 마침내!!

코지를 바깥세상으로 안내할

손가락이 콧속으로 들어오게 되고

그 손가락에 딱 붙어 바깥세상으로 나오게 된

코지~!!

그런 코지에게는 어떤 일이? 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에 나도 모르게 피식 웃어버리게 되는

귀여운 그림 동화책.

[나는야 코딱지 코지]

​​

코딱지는 더럽다고만 생각했던 내게

색 찰흙으로 표현된 코딱지 코지와 코비는

너무 앙증맞고 귀여웠어요.

그리고 왠지 모르게 라바 캐릭터가 떠올라서 ㅋㅋ

더욱 친근했던 코지와 코비.

코딱지 얘기를 아이와 즐겁게 나눌 수 있는

재미난 그림 동화책입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