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21 - 핵심 기능을 담은 기본편 + 실무 예제가 풍부한 활용편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윤이사라.김신애 지음 / 한빛미디어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대학교 시절 교양수업을 통해 처음 알게 된 포토샵.

그렇게 알게 된 포토샵은 이후에

여러 부분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게 됐고

컴퓨터 다루는 걸 좋아했던 나는 포토샵 외에도

일러스트레이터, 애프터 이펙트, 플래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밑바탕이 됐었다.

그런데 그렇게 다양하게 다룰 줄 알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회사, 집, 회사, 집 생활을 7년 가까이하는 동안

이 프로그램들은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고

버전이 많이 변해서 어느새 멀어져 버렸다 ㅠ.ㅠ

다른 프로그램은 잊어도

포토샵만은 잊을만하면 써먹을 일이 생겼기에

계속 놓지 않고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빛미디어의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를 접했다.




내가 선택한 한빛미디어의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는 책에 나오는

모든 예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빛출판네트워크에 접속해서 자료실에 들어가면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와 관련된 예제 파일을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었다~

내가 선택한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21

압축된 예제 소스를 다운로드해서 준비해놓고

포토샵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나 노트북만

있으면 준비는 끝. (੭•̀ᴗ•̀)੭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21

포토샵의 기본기능부터

가장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다양한 보정법,

그리고 내가 익히고 싶었던 이미지를 이용한

활용법과 타이포그래피 활용법까지!

포토샵의 A-Z까지를 알려준다!٩( ′ㅂ`)و ̑̑


요즘 포토샵으로 타이포를 활용하는

재미를 느끼는 중이다!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타이포 예제에

내 블로그의 이름인 디싸인을 적용해서

멋지게 타이포 디자인을 해보았다!

포토샵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예제들로 가득한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21을 통해서

올해는 또 하나의 나의 스킬을 길러보시기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