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원은 어떻게 돈을 모을까? - 현직 은행원이 알려주는 재테크 부자 수업
소울러브 지음 / 슬로디미디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은행에 직접 가서 거래를 하게 된 게

언제부터였을까.. 생각해 보면

대학교에 들어가면서부터 학생증 발급을 위해

은행을 가게 됐지만 직접적으로 거래를 하고 했던 건

사회생활을 하고도 1년? 2년 지나고였던 것 같다.

왠지 모르게 은행에 직접 가보면 조금 주눅이

들곤 했다.

왜 그랬을까?

그리고 항상 궁금했었다!

은행에 앉아있는 은행원들은 어떻게 재테크를 하고 있을까?


그런 의문을 가지고 있던 내게

"은행원은 어떻게 돈을 모을까?" 이 책은

제목만으로 나를 사로잡았다!

현직 은행원이 알려주는 재테크라니!

이 책을 읽지 않을 이유를 찾을 수가 없었다.




은행원은 어떻게 돈을 모을까?에서는

현직 은행원이기에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은행에서 일하면서 만나본 부자들의 습관,

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 신입 사원이 종잣돈을

모아가는 방법부터

종잣돈을 모아서 할 수 있는 재테크들에 대해서도

알려주는데

우리가 많이 들어 알고 있는 방법부터

내가 정말 궁금했던 달러 투자나 연금상품까지

포괄적으로 이야기해준다.


종잣돈이 있어야만 재테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모으는 법부터 돈을 불리기까지

여러 가지 방법들을 말해주고 있는 재테크 책이다.

책을 읽고 나니

전반적으로 내가 알았던 재테크의 부분은 정리가

되고 몰랐던 부분은 더해져서 어떠한 것이

나에게 알맞은 재테크인지

조금 정리가 되는 기분이 들었다.


돈을 모으고 불리고 재테크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양하게 다루고 있는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