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중간.기말고사 대비편 2학년 중학영문법 3800제 중간.기말고사 대비편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 이제 시험기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3학년 영어가 2학년 영어와 관련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중학 영문법 (2학년)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가의문문... 한글과 영어 매치가 반대라.. 힘들었어요ㅜ

많이 틀릴까 봐 걱정했었는데 옆에 예시를 보고 푸니까 확실히 잘 풀리더군요 ㅎ

하지만 안보고 풀 수 있을 정도로 문제도 많아서 좋아요 !!!






실전테스트까지 내용이 정말 알차고 좋았어요!!

객관식은 그래도 쉬웠지만 갈수록 어려워서 난이도도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이번 기말고사 범위 내용이랑 비슷한 데가 많아서 많이 풀어봤어요 보니까 작년 2학년 때 배운 내용(교과서)이 자주 등장해서 쉽게 풀 수 있었어요!

이 책을 조금이나마 보충해서 공부하여 꼭 100점을 받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