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학 뉴런 수학 3 (하) (2024년용) -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공부법 중학 뉴런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단원마다 이렇게 개념을 알려줘요 !

또 아래에 개념 확인 문제를 풀 수 있어서 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줘요



개념을 다 보고 나면 바로 옆에 대표 예제들을 풀 수 있어요

처음 예제는 답을 알려주지만 유제들은 스스로 풀어야 해요

제가 푼 부분은 엄청 어렵지 않았는데 갈 수록 어려워질거라 생각해요 ㅠㅠ...

예제 풀고나면 형성평가가 나와요

거의 전 단원 평가처럼 가볍게 풀 수 있는 문제인 것 같아요!

 
 

중단원 마무리는 레벨 123 으로 되어 있어서 단계적으로 어려워지는 것 같았어요 ㅠㅠ


서술형 문제는 서술형처럼 직접 써봐야 의미있는 거겠죠?

보기 좋게 예시가 있어서 따라 연습해봤습니다 ㅎㅎ


실전편 들어가기 전에 미니북도 있어요!

개념을 제대로 요약하고 간단한 문제도 풀어보고 답지도 보고 오답 정리할 수 있어요!!!

미니북이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


단계별로 단원을 또보고 또볼 수 있는 멋진 구성인 것 같네요 ㅎㅎ

남은 방학동안 열심히 보면서 대비할 수 있겠어요 ~

여기서 부터는 아직 안 푼 구간이지만 구성을 보면

객관식과 주관식을 함께 두어서 다양한 유형을 풀어 볼 수 있어요 !

 

​쉬운 문제 조금 어려운 문제 섞여 있었어서 풀다가 개념 보고 반복했네요ㅠㅠ

역시 개념을 제대로 알아야 문제도 제대로 풀어용 꼭 명심하세요 !!!!

어려워 보이는 삼각비도 여기서 연습하다 보면 제대로 풀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



다음 장은 서술형 문제 형식에다가 네모 칸에 답만 쓰는 문제들이 많아요!

하지만 진짜 중요한 것은 서술형 풀이를 어떻게 써야하는 거겠죠...

여기서 보고 따라서 써보면 서술형 만점 가능할 것 같아요

 


대망의 대단원 실전 테스트!!

여기까지 오면 2학기 수학 1등 ㅆㄱㄴ ㅇㅇㅇ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할게요 ~~~~!!!

여까지 달렸으면 ㄹㅇ 백점 맞을듯.....

이 책은 예습하기에 어렵게 느껴지지 않도록 많이 배려한 느낌이에요 !!

문제도 생각보다 어렵다 싶은 게 많이 없어서

(개념보면 거의 다 풀려요!!)

문제에 적용되는 개념도 알려줘서 너무 친절해요 EBS ♥

처음 공부 시작하는 중학생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