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텅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2학년 (2020년) - 2020 NO.1 중학 영어 리스닝 만점을 위한 11차 개정판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020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중2올라가는데 영어 듣기를 제대로 공부해 보고 싶어서 이 책을 써보게 되었어요! 제가 듣기공부르를 책을 사서 공부해 본 적이 없어서 학년이 2학년용인데 많이 어려우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으로 써봤어요!






이 책은 특이하게 1회 첫페이지가 책 표지를 넘기자마자 있어서 (종이에 프린팅X)

매우 인상적이였어요

옆에 QR코드를 통해 미국발음, 미국+영국발음까지 들어볼 수 있어서 특별햇어요:)




(틀린부분이있네요ㅠㅠ)

듣기시험이 끝나고 나면 바로 뒤에 받아쓰기가 있어서 들으면서 써볼 수 있고 다시 한번 들어볼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듣기 내용 자체는 저한테 맞는 것 같은데 잘 들리지가 않았어요ㅜㅜ 그래서 언니가 채점하는데 단어를 이상하게 쓴게 많다로 뭐라 했어요....노력해야겠죠ㅠㅠ..



받아쓰기가 끝나고 나면 단어를 외울 수 있고 옆페이지에서 시험도 볼 수 있어요!



답지인데 음 형광펜같이 쳐진 부분이 아마 주의깊게 들어야 할 부분인 것 같아요

근데 채점해야할 부분이 안보이는 것 같아서 좀 아쉬웟어요ㅜㅜ

우리말 해설도 잘 나와있고 단어 및 표현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답지 뒤에 간략하게 정답표!


 
 

그리고 마더텅 교재에서 볼 수 있는 꺠알 요소들인데

문법책에서도 그랬지만 이렇게 필수표현들이 적혀 있어서 따로 찾아 외우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

심심할때 보면 의외로 시간이 잘간답니당

 


저 완전 열심히 했어요!! ㅎㅎ

참고로 듣기 파일 사이트는 여기에요!

https://www.toptutor.co.kr/book/book_pds_view.jsp?id=2391&tcid=5&s_product=2992&s_category=2033

컴퓨터로 저장해서 X1.25배속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마니마니 찾아 들으세요 ♥

이 책은 제가 중2올라가는데 듣기를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유용했고 제가 모르는게 무엇인지 공부하면서 너무 자세히 알아버렸어요ㅠㅠ 더 공부해서 고등학교때 꼭꼭 100점 맞을 수 있도록 마더텅이랑 함께할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