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2학년 (2020년) - 새 교과서에 맞춘 10차 개정판 중학영문법 3800제 (2020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년 중2 올라가고

자유학기제가 끝나기 때문에 공부에 많이 신경써야해요..

그래서 많이 부족한 영어 문법을 공부해보게되었습니다.




이 책은 한 주제별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가지고

그에 따라 많은 Practice 문제가 많았어요

특히! 마지막에 중간기말고사 문제로 최대 50문제가 넘는 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문제가 많아서 문제 유형도 다양해요

문장연습도 충분해서 문법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책의 특장점! 부가자료가 많다는점!


앞 장 펼치는데 동사구, 학습진도표, 불규칙동사까지

작은 부분에서도 디테일한 부록이 많았어요!!

자를 수 있어서 붙이고 외우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불규칙 동사 외워둬야 고등학교때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니까

반드시 외우도록 해요~

EBS 중학에서 무료 강의도 들을 수 있답니다!

7일무료에요!



답지 뒤에 이런 숨은 단어 암기장이 있답니다 ㅎㅎ

((사실 안봤으면 모를 뻔 했어요

책이 두껍고 자료가 풍부해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