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라즈 에그 타르트 SHURAZ CAKE RECIPE BOOK 2
박지현 지음 / 더테이블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 빵집에서 엄청 맛있는 에그 타르트를 먹고 에그 타르트에 관심을 가져 읽게 된 책.


크림빵, 팥빵, 호두파이, 카스테라 등 다양한 빵을 즐겨 먹던 나였지만 에그 타르트에는 관심이 가지 않았던 내가 한동안 에그 타르트에 빠져 직접 만들어 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 때 발견한 책이 바로 <슈라즈 에그 타르트>이다. 에그 타르트를 자세히 다룬 책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 책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


손으로 빵 반죽하고, 전자레인지로 크림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이 책은 사먹는 것과 똑같은 퀄리티는 아니더라도 좀 간단하게 타르트를 먹고 싶었던 나에게 최적의 책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밤을 넣은 밤 에그 타르트가 가장 맛있었다. 에그 타르트를 예쁘게 포장하는 법까지 알려 주어서 남은 타르트는 주변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