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바운드 1 - 안개에 갇힌 기억 올리 청소년 4
대릴 코 지음, 정보라 옮김 / 올리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싱가포르에서 온 책이에요.

2022 싱가포르 도서상과 2022 싱가포르 도서상 올해의 책 후보에서 오른 도서다보니 벌써부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지더라고요. 환상적인 조재들과의 대결을 통해 성장하는 주인공의 여정을 그렸답니다.

주인공은 여러 퀘스트를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서 각 퀘스트는 다양한 괴물들과의 대결을 한답니다.

"미스트 바운드"는 다양한 민담과 신화를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판타지 소설로, 주인공이 여러 퀘스트를 통해 환상적인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그래서 흥미진진하답니다!!

책의 표지를 보면 여러 가지의 괴물들과 요정들의 그려져 있어

아마 책 내용에서 괴물들이 등장할 것 같네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아렉시스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와의 만나는 얘기를 들려 주었지만 알렉시스는 그것도 할아버지가 지어낸 이야기일 거라고 했죠. 산책을 마치고 걸어가는 데 알레시스는 실수로 리프의 집을 부셨요. 할아버지는 리프 집을 부쉈다며 거짓말을 했고 리프는 할아버지의 기억을 몽땅 가져가버립니다.




결국 알레시스는 기억풀 재료를 찾기 위해 요정과 도깨비, 전설 속 괴물이 나오는 '미스트'로 향합니다.

기억풀의 재료들은주문 건 자의 눈에서 나오는후회의 소금[7그램]바쿠 코털[3가닥]두융의 땀[3방울]등이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할머니는 그 나라의 공주님입니다. 바쿠 코털이라니...,저런 게 세상에 있을까요?

아렉시스는 이 모험을 통해 더 성장을 하게 됩니다. 저희 딸은 하루만에 이책을 읽어 버렸습니다. 너무 재미있대요. 빨리 2권을 보고 싶네요. 1권이 흥미진진해서 2권이 더욱 기대되네요. 또 2권에는 무슨 괴물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판타지 소설을 좋아하시면 이 책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미스트 바운드"는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이에요.

이 책은 단순한 모험을 넘어, 깊은 메시지를 전달해준답니다. 모험책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