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연산 초등 수학 4-1 (2024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큐브 연산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연산 문제집큐브 수학연산은 다른 연산 문제집보다 재미가 있더라고요 ㅎㅎ

우리아이도 연산문제집 몇 권 풀어봤는데 큐브 연산이 제일 재미있다고 하네요.. 수학공부하라고하면

제일 먼저 푸는게 바로 초등 연산 문제집 큐브수학연산이랍니다.

큐브수학연산은 교과서 전 단원에 맞춘 연산 학습으로

단순 반복이 아닌 개념 -연습 - 활용 -완성으로 4단계 학습으로 이루어 졌답니다.

연산문제집은 보기만해도 지루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큐브수학연산은 알록달록하니 눈에 쏙쏙 들어 온다고 할까요.

성취 그래프가 있어서 아이에게는 스스로 학습하면서 맞은 갯수에 따라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회차별로 공부가 끝나면 그래프의 맞힌 개수를 붙임딱지 귀여운 고양이 딱지를 붙이는거에요.

그래프의 변화를 통해서 스스로 성취도를 확인하고 연산 실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요.

성취 그래프가 아이의 학습 의욕을 활활 타오르게 하네요 ㅋㅋㅋ

개념 미리보기 무료 스마트 러닝학습이 있어서 개념동영상을 보고 학습할 수 있어요.

QR코드를 찍어서 한 단원 내용을 볼 수 있답니다.

각 단원마다 동영상을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하루에 4쪽 분량이라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답니다.

연산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하고 싶다면 큐브수학연산을 추천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