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3-2 (2024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방학이 이젠 일주일도 안남았어요 ㅎㅎ 다들 여름방학 준비는 하셨나요..

마냥 놀게 둘 수는 없죠.. 전 올 여름방학 계획은 초등 3-2 큐브수학 개념편을 완벽 마스터하기랍니다~

엄마표로 해줄려고 하는데 사실 설명하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저도 몇번 아이에게 설명을 했지만 못 알아들을때의 그 심정은 ㅋㅋ 학원가야하나 싶었는데

요 큐브수학개념이 좋은건 바로 무료 스마트러닝이 있어서

개념을 친절한 선생님께서 바로바로 설명해 주신다는거~~

문제풀이가 아닌 기본이 되는 개념을 설명하고 있어서 새학기 수학을 접하기에는 이만한 교재가 없는거 같아요~

큐브 수학 개념 3-2는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랍니다. 새 교과서를 반영한 교재에요~

 

 

개념은 단원별마다 설명하고 있으면 기본문제와 개념 한번 더 잡기 문제를 통해서

완벽 수학 개념 마스터가 가능하답니다.

매칭북은 수학 익힘문제를 다루고 있어요. 연산문제집을 따로 안사도 될 정도로 수학익힘문제가 충실하게 잘 나와 있더라고요.

 

QR코드를 스캔하여 1초 만에 바로 강의로 연결

전문선생님의 개념 설명, 익힘문제 풀이 강의, 서술형 문제 풀이 강의까지..

강의를 통해서 제가 힘들이지 않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바로 옆에 선생님을 둔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할까요~

개념설명을 잘해주고 있어서 벌써 반 정도 진도가 훅 나갔답니다..

설명을 잘해도 아이가 이해를 쏙쏙 받아주니 자기주도학습이 이런거구나 싶더라고요..

다가오는 새학기 수학개념을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큐브 수학 개념을 추천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