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6권 초등 3-2 (2023년용) 초등 쎈연산 (2023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같이 풀면 더 시너지 효과가 있는 문제집이 있죠..

전 쎈연산하고 쎈수학이 아닐까 싶네요. 연산은 매일 꾸준히해야 감이 떨어지지 않죠..

3학년 2학기부터는 곱셈도 어려워지고 나눗셈도 나오다보니

울아이는 처음엔 곱셈과 나눗셈을 엄청 헤깔려 하더라고요..

제가 경험해보니 반복반복만이 살길이에요.. 처음에는 이해도 못해서 제 속을 답답하게 했지만

센연산으로 기본 연산을 잡고가니

쎈수학을 서술형지문도 이해를 하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

진짜 수학을 못해서 엄마표 수학은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ㅠ.ㅠ 결과는 짐 쎈연산과 쎈수학 진도를

반 정도 뺐답니다 ~

엄마표 수학도 쎈연산과 초등쎈과 함께라면 문제없어요 ^^


하루에 연산 두장씩 하고 있는데

백점 맞을때는 아이도 뿌듯해하더라고요.. 엄마 백점이야 하구요~

동그라미의 갯수가 많아질수록 아이의 수학에 자신감이 뿜뿜..

연산은 기초중에 기초 수학의 힘이니 꼭 시켜주세요..

다양한 문제를 접해주는것도 중요하지만 연산에서 실수를 하면 오답이 나오기 때문에

연산은 반복 또 반복이 중요한거 같아요~

초등쎈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질 수 있는 교재랍니다.

문제도 상, 중, 하로 나누어져 있는데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서 어려운 문제도 도전하는 정신이 생기더라고요.

상문제 맞으면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ㅎㅎ


오늘도 초등쎈과 쎈연산으로 집에서 수학 홈스쿨중이에요.

아이와 목표를 세웠는데 여름방학동안에 3학년 2학기 쎈수학과 쎈연산을 끝내기로 하였답니다.

미리 접해주고가면 학교 수학 시간이 덜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여름방학동안에 아이의 수학문제집이 고민이라면

초등쎈 + 센연산의 조합은 어떠세요.. 수학이라면 질색했던 아이가 요즘 수학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건 쎈교재 덕분이 아닌가 싶네요~~

여름방학동안에도 열심히 달려보자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