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초등 하루 5문장 영어 글쓰기 1 - 따라 쓰면 저절로 완성되는 핵심 패턴 기초 영작문 바빠 영어
이지은(지니쌤) 지음, Michael A. Putlack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름대로 집에서 영어 흘려듣기와 파닉스가 어느정도 됐다 싶은데

아주 막막한 것이 바로 영어 글쓰기이다.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지부터 막연할 뿐더러, 막상 쓴다고 해도 맞는 표현인지 나부터 확신하기 어렵기 때문.

바빠 초등 하루 5문장 영어 글쓰기는 교재에 실린 문장을 따라 쓰다보면 패턴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고, 그렇게 익힌 문장 패턴에 영단어만 갈아 끼우면 새로운 문장을 만들 수 있게되는 훈련을 할 수 있다.

과거 내가 공부할 때는 이렇게 하는 방식으로 공부가 될까? 하는 의구심을 많이 가졌었는데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방식이 영어 공부의 정석이자 기본이라는 것을 아이를 키우면서 많이 느낀다.

예문과 문장 패턴을 많이 아는 사람이 기본적인 글을 만드는 것은 물론 더 확장된 글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5, 6학년부터는 초등 교과서에서 나오는 문장 쓰기와 중학교 때에는 영작문 수행평가와 서술형 시험을 대비하기에 위해 꼭 필요한 글쓰기 훈련.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 곰곰히 생각하면서 영작을 하는 모습이 기특하다.

기초 영작문은 바빠 초등 하루 5문장 영어 글쓰기와 함께 하면 어떨까!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